본문 바로가기
여행

마카오에 가면 골든릴은 꼭 타보세요 야경 영상 예약 방법

by 트타천재 2024. 9. 22.

마카오의 5성급 호텔 중 하나인 스튜디오 시티는 영화 배트맨 시리즈의 고담시티를 오마주 하여 만들었다고 해요. 마카오의 호텔들은 각각의 독특한 테마와 특징들이 있는데요.

스튜디오시티는 할리우드 테마를 중심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호텔 중앙에 높이 있는 8자 모양의 구조물이 눈에 띄는데요. 이것은 행운의 숫자 8을 형상화하여 만들어진 대관람차입니다.

 

 

골든릴(Golden Reel)

골든릴은 세계최초의 8자 모양의 대관람차 라고 해요. 지상130m 높이에서 8자모양으로 회전하는 대관람차인데요. 15분간 진행되는 대관람차 탑승 경험은 마카오 코타이 지역과 스튜디오 시티 리조트 주변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약은 클룩(klook)사이트에서 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이미지) 참고 바랍니다.

 

운행시간은 14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야경을 보려면 너무 늦게 가지 않도록 해요. 오후 8시 전에 가야 합니다.

골든릴 탑승 위치는 스튜디오시티 호텔 3층으로 가면 됩니다.

 

3층에서 입장 바우처를 확인하고요.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2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탑승장이 나옵니다.

탑승장에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산리오 캐릭터 캐빈 패키지는 이것을 타게 됩니다.

 

 

 

탑승용 캐빈은 모두 17개이고요. 하나의 캐빈에 최대 10명까지 탑승할 수 있어요.

 

 

 

캐빈 안에서 수영장(워터파크)과 마카오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한쪽 바닥은 유리바닥이 있는데 아이들이 재미있어하네요.

 

저희가 예약한 객실인 W 마카오 스튜디오시티가 보입니다.

 

탑승을 마치고 출구로 나오면 기념품샵이 나와요. 별로 살만한 기념품은 없는 것 같아요.

기념품샵에 전시되어있는 스튜디오시티 호텔 모형입니다.

 

기념품샵을 나오면 포토존이 있어요. 이 사진은 마치 배트맨이 나타날 것 같은 고담시티를 연상하게 하네요.

 

15분 정도 운행을 하지만 입장료가 비싸지 않게 느껴집니다. 마카오에 가면 한 번쯤 해보면 좋을 경험이네요. 재미있었어요.

다른 시설 관련 리뷰는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