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맛집

페리도트 망원 Dining Peridot 파스타 맛집 추천 망원동 감성 레스토랑

by 트타천재 2025. 7. 14.

맛집 많은 망원동의 파스타집입니다. 가려고 했던 음식점이 휴무라서 급하게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맛집이더라고요. 식당 앞에 도착하니 소문과 다르게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아 이상했어요. 어두운 초록빛 외관과 드림캐쳐 장식이 인상적인 이곳은 마치 유럽의 어느 작은 골목 레스토랑에 온 듯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내부가 어두워 밖에서는 실내가 잘 안 보여요. 안에서 식사하고 있으면 우리처럼 찾아와서 안을 자세히 보려고 하다가 그냥 가는 사람이 많은 듯했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은은한 조명과 클래식한 소품들이 멋지네요. 작은 공간이지만 테이블 간 간격이 넉넉해 조용한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에요. 입구에는 커다란 거울과 앤티크 시계, 벽에는 와인병과 액자들이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페리도트 망원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 106-1 1(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17번지)

영업시간: 12:00~21:30, 라스트오더-20:00 (매주 월요일 휴무)

감바스 파스타 (16,800)

탱글탱글한 새우와 마늘, 방울토마토, 루꼴라가 어우러진 메뉴. 올리브와 치즈가 풍미를 더해주고, 오일도 과하지 않아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봉골레 파스타 (16,800)

바지락 양이 푸짐해서 놀랐어요. 감칠맛 나는 국물과 올리브, 방울토마토가 잘 어울리고, 마늘 슬라이스도 가득해서 식감까지 만족스러웠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25,000)

220g 두툼한 고기에 구운 가지, 브로콜리, 새송이버섯 등이 곁들여져 나와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디엄 레어로 구워져서 육즙이 가득했어요. 겨자소스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망원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고 있다면 페리도트 망원 꼭 들러 보세요. 분위기, , 플레이팅까지 빠짐없이 만족스러운 공간이었어요. 조용한 데이트 장소나 친구들과의 오붓한 식사 자리에 추천합니다.

 

차량 주차 방법

망원동은 맛집은 많지만 대부분 소규모 음식점이라 주차장이 있는 건물은 많지 않아요. 그렇다고 아무 골목길이나 주차하면 안 됩니다. 그래서 공영주차장을 찾아다녀야 하는데요. 페리도트 망원과 가장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알려드릴게요. 걸어서 2분 거리니까 멀지 않아요.

망원1-2공영주차장(걸어서 2분, 176m)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6길 10(서울 마포구 망원동 403-2번지)

주차요금: 5분에 300원

당도(젤라또)

페리도트에서 식사하고 나오는 길에 옆에 있는 매장에 사람들이 많아서 들여다보니 젤라토 아이스크림집이 있어서 들렀어요.

파스타를 먹고 젤라토 아이스크림이 입가심으로 딱 좋네요. 더운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