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맛집

장원막국수 포천 막국수 맛집 추천 포천 캠핑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식사

by 트타천재 2024. 10. 19.

캠핑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간단히 막국수 한 그릇 먹고 왔어요.

포천에서 유명한 장원막국수입니다. 주소는 포천시이지만 위치는 포천과 남양주 사이쯤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남양주로 넘어가는 지점이 500미터도 안 되는 위치에 있어요.

 

장원막국수

주소: 경기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2029(음현리 825-1번지)

전화: 031-534-5855

영업시간: 10:30~20:30(라스트 오더- 19:55, 정기 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장은 공용 주차장이고요. 매장 앞에 아무 데나 주차해도 상관없어요.

 

웨이팅이 있을 때는 핸드폰 번호 등록하고 카톡으로 확인하면 됩니다.

 

일요일 오후 2시쯤이라 저희가 갔을 때 웨이팅은 없었어요. 그런데 사람은 계속 오네요. 막국수가 오래 앉아서 먹는 음식이 아니니까 식당 내부는 넓은 편이 아니지만 자리가 꽉 찼다가 바로 자리가 생기네요.

 

이 집은 100%순매밀 막국수라고 해요. 주문 후 바로 면을 뽑아 삶아서 나와요. 그래서 주문 후에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는 듯해요.

 

주 메뉴는 막국수인데 물, 비빔, 들기름 세 가지 맛이 있어요.

저희는 비빔과 들기름 맛을 주문하였는데요. 물 막국수는 평양냉면 육수 맛이라고 하네요. 평양냉면 좋아하는데 못 먹어봐서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물 막국수를 먹어 봐야겠어요.

 

메밀이 이렇게 좋은 음식이네요. 메일의 효능입니다.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며 식당 내부를 둘러봤는데 특이하게 천장에도 방문했던 유명인의 친필 사인지가 붙어있네요. 벽에도 있는데 너무 많아서 천장에 붙인 거 같아요. 재미 있네요. 고개 들고 천장을 처다 보게 돼요.

 

면수가 나옵니다. 뜨끈하고 구수해요.

 

반찬은 무채 무침인데요. 개운한 맛이에요. 막국수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김 맛과 들기름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들기름 막국수입니다.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게도 하네요. 위에 검은 고명은 김 가루입니다.

 

비빔막국수는 기대했던 그 맛입니다. 메뉴 모두 곱빼기는 없어요. 사리추가 주문해야 합니다. 비빔막국수 사리를 추가하고 양념장이 모자라면 테이블마다 있는 다진 양념을 넣으면 돼요.

비빔 막국수
사리 추가 주문
다진양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나가면서 잣엿 하나 사와서 집에 가는 길에 먹었어요. 고소한 잣 맛 엿이에요.

맛있네요. 이빨 빠질까 봐 씹지는 못하고 사탕처럼 입안에서 녹여 먹었어요. 운전하면서 먹기 좋네요.

 

반응형

댓글